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엠파이어즈 근대 사회의 여명 한글 노설치 Empires DMW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. 27. 16:17
    엠파이어즈 근대 사회의 여명 한글 노설치 Empires DMW
    파일명용량
    Empires DMW.egg1.1G


     




















    사냥
    계정이나 상위폴더에 한글은 없고 레지등록해도 런타임이 뜨는군요; 비주얼 깔아도 마찬가지네요
    sahe9322
    런타임 에러 뜨네요. 유틸 다깔았는데도 안됨
    딸기22
    그러게용 ㅋ
    아잠만요
    와 이게임 진짜 오랜만이네요...노트북으로 바꾼 후엔 시디가 있어도 못하고있었는데..
    배나온곰
    사용자계쩡이나 상위폴더에 한글이 없는지 확인해주시구요 레지스트리 등록해보시구요
    mgins
    잘 되네요~ 잼나게 해보겠습니다~
    pugghdus
    유틸리티 다 설치해보새요
    width008
    잘 되네요~! 감사 합니다
    평화지킴이
    실행은 확실한데 마우스가 안움직이는데 이건 무슨유틸을 깔아야 할까요??
    에파타
    게임이 중간중간 게속 멈추네요ㅜㅜ 어떻하죠?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